본문 바로가기

ISTP 남편, ENTP 부인 부부간의 대화

바로확인

ISTP 남편, ENTP 부인 부부간의 대화 모두 공유해 드립니다. 

 

ISTP 남편, ENTP 부인 부부간의 대화

남편: 언제부터 이렇게 귀찮아졌어 집안일은 왜 안하는 거야

부인: 내가 뭐 언제부터 이렇게 귀찮아졌다는 거야 남편은 집안일을 어디까지 했는지 한번 말해봐.

남편: 나는 이 집을 돌아가게 해주기 위해 일을 하고 있는 거야. 넌 그냥 집에서 놀고 있잖아.

부인: 그래서 나한테 집안일을 다 하라는 거야 내가 일하고 돌아와서도 집안일을 다 하면 언제 쉬는 거야

남편: 그런데도 너는 아무것도 안 하잖아.

부인: 남편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안 보이니까 안 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하는 거야. 그냥 내가 하는 일이 눈에 보이지 않을 뿐이야.

남편: 그렇다면 뭐라도 해보는 게 어때 어디 한 번 내가 도와줄까

부인: 그게 내가 원하는 게 아니야. 네가 집안일을 해서 감사한 마음으로 하라는 게 아니라, 우리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데 말야.

남편: 나도 시간이 없는데, 어떻게 함께 할 수 있겠어

부인: 이렇게 서로 이해하고 서로 돕는 게 함께하는 거 아니야 네가 일하고 피곤할 때 내가 도와주고, 내가 바쁠 때 네가 도와줄 수도 있잖아.

남편: 그러면 네가 하고 싶은 일이 뭐야 내가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

부인: 우리가 함께 요리를 하거나, 집안 정리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. 그리고 가끔은 우리 둘이 데이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.

남편: 그래, 그러면 우리가 함께 데이트를 해보자. 언제 할까

부인: 언제든지 좋아. 그러면 이번 주말에 예약해놓을까

 

 

다양한 관련정보 써머리

원하는 정보 없으시면 추가 정보 및 링크 확인 바랍니다. 

__

ISTP 관련 더보기

 

ENTP 관련 더보기

 

 

 

 공유드린 글은 ISTP 남편, ENTP 부인 부부간의 대화 입니다. 상기 내용이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.